전체닫기
home > 연계전공 > 스포츠마케팅학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  • me2day
  • e-mail
  • print

교육목표

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현장 실무 경험을 통해 스포츠산업의 질적·양적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인력 육성을 목표로 한다.

전공안내 및 소개

스포츠는 현대인의 생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키워드이며 콘텐츠이다. 미래사회에서도 스포츠는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사회를 견인하는 주요 산업으로서 큰 부가가치를 생산해 낼 것이다. 스포츠산업의 중심에서 커다란 추진력을 제공하며 질적·양적 성장에 기여하는 분야가 바로 스포츠마케팅이다.
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전문지식을 쌓고, 동시에 실무경험과 문제해결능력을 겸비하여 역동적인 스포츠산업 분야의 중요한 밑거름이 될 수 있게 한다.

향후 진로계획

스포츠 마케팅, 스포츠 이벤트 및 스포츠 미디어 관련 기업과 더불어, 일반 기업의 스포츠사업팀, 프로스포츠 구단 등에 취업하거나 스포츠 관련 아이템을 활용한 창업

참여 학과


quick

  • 글씨크게보기글씨작게보기
위로